영양제 분석 및 추천 부탁드려요
1 부족한 성분과 추천해줄만한 제품 2 리버만 복용중인데 밀크씨슬 제품으로 바꿔야하나요 3 휴지기를 가졋다가 복용해야하나요? 4 근육량 증가를 위한 제품 추천 및 크레아틴 복용 될까요??
분석 리포트
23년 6월 11일 AM 12:55
67점  / 100점
상위 33%의 점수예요
분석한 영양제
4
성분
1
맞춤 상담 정보
머**20대 / 남 / 흡연 중
건강고민8
건강검진1
기저질환2
건강고민
탈모 & 손톱 건강 , 스트레스 & 수면 , 두뇌활동 , 체지방 , 피로감 , 면역 기능 , 간 건강 , 운동 능력 & 근육량
건강검진
고혈압
기저질환
과체중/비만 , 비염
영양제
5개 섭취중
2023.10.03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흡연 중 부족해지기 쉽고, 식품으로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성분은 영양제로 드시는 걸 추천해요.


✔️ 칼슘 & 마그네슘

근육과 신경의 활동을 조절하는 영양소로 수면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마그네슘은 몸에서 만들어진 에너지를 사용하려면 마그네슘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활력을 높여줄 수 있어 머**님의 건강고민에 잘 맞는 영양소에요.

평소 우유 및 유제품을 잘 섭취하지 않으신다면,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고르시는 것도 좋아요.


💡 [칼슘 마그네슘] 영양제 보러가기

💡 [마그네슘] 인기제품 보러가기



✔️ 비타민C

담배를 피우면 세포를 늙게 만드는 '활성산소'가 많이 발생해서, 항산화력이 있는 비타민C가 많이 필요해져요.

흡연자의 혈액 속 비타민 C 농도를 측정해 본 결과, 비흡연자보다 낮았다고 해요.

💡 비타민C 인기제품 보러가기



✔️ 비타민D

담배 연기에 포함된 '니코틴'과 '카드뮴'은 비타민D 흡수를 방해해요.

담배는 뼈의 생성과 유지에 나쁜 영향을 주어 골다공증 발생률이 높이기 때문에, 비타민D 섭취가 중요해요.

💡 비타민D 인기제품 보러가기



✔️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비타민B군은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과정에 꼭 필요한 성분이에요.

더욱 효과적인 피로 개선 효과를 원하신다면 고함량의 활성형 비타민B군을 추천해요.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은 품질 관리가 잘 되는 '일반의약품'에 해당하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해요.

일반의약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아래 인기 제품을 비교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약사님과 직접 상담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체중이나 피로감 정도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서 머**님께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인기제품 보러가기

▪️ [비맥스 메타/메타비/액티브]

▪️ [임팩타민 프리미엄/케어/파워에이플러스]

▪️ [벤포벨 B/S/G]






운동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여 머**님께 잘 맞는 성분을 찾아보세요.


✔️ 크레아틴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크레아틴인산'의 재료가 되어, 운동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 타우린

에너지를 높이고 피로 회복을 도와 운동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헬스 영양제 추천]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운동 능력 & 근육량] 건강고민에 맞는 인기 제품 순위 보러가기






[리버만]은 밀크씨슬이 주성분인 제품이에요.


안전성이 높고, 필수영양소 위주로 구성되었으니 휴지기를 가지실 필요는 없어요.


다만 사람마다 영양제에 대한 반응이 다를 수 있으니, 드시면서 불편한 증상이 생기면 섭취를 중단하세요.

10월 05일
도움이 돼요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