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조합좀 봐주세요
영양제를 잘 먹지 않다가 관심이 생겨 이것저것 성분 보고 영양제를 담았더니 10개가 넘네요 갑자기 영양제를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구매하고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맞춤 상담 정보
김**20대 / 남 / 흡연 중
건강고민8
기저질환2
알러지1
건강고민
혈압 , 피로감 , 남성 건강 , 면역 기능 , 장 건강 , 피부 건강 , 혈관 & 혈액순환 , 혈중 콜레스테롤
기저질환
고혈압 , 비염
알러지
집먼지진드기
영양제
11개 섭취중
2022.12.18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93점으로 상위 6%의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조합이에요👏🏻

✅ 필수영양소들을 골고루 잘 챙기셨고,

✅ 김**님의 건강 고민에 잘 맞는 성분 위주로 잘 고르셨어요.


자세한 리포트 확인은 필라이즈앱 [분석] 기능을 이용해 영양제 분석 리포트를 받아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성분 구성이 중복되는 제품이 있으니 목적에 따라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시거나 변경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센트룸 포 맨]과 [아로나민 골드]는 자세한 구성은 조금 다르지만,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추가적인 필수영양소들이 들어있어 겹치는 성분이 좀 많은 편이에요.

각각 제품의 장단점을 확인해보시고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시거나, 목적에 맞게 다른 제품 한가지로 통합하시는 것도 좋아요.


  • [센트룸 포 맨]

지용성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골고루 들어있어 평소 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못한다면 도움이 돼요. 하지만 비타민B군 함량이 낮은 편이라 피로개선에 도움을 받긴 어려워요.

  • [아로나민 골드]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1이 활성형으로 고함량 들어있지만, 이외의 성분은 함량이 높지 않아요.

💡20대 남성들이 뽑은 인기 멀티비타민 제품도 확인해보세요!

[랭킹 보러가기]




영양제 섭취량을 한꺼번에 많이 늘리는 것은 주의하시는 게 좋아요

아무리 좋은 조합이라도 우리 몸이 적응할 시간을 주고, 혹시 모를 부작용이 생기더라도 대처가 가능하도록 점차적으로 늘려가시는 게 좋아요.

01월 04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