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분석 부탁드립니다
운동중이라 프로틴 챙겨먹고있습니다. 영양제 과하진 않은지 더 필요한건 없는지 더 싸거나 간편하게 먹을순 없는지 궁금합니다!
분석 리포트
23년 3월 17일 AM 01:13
99점  / 100점
상위 1%의 점수예요
분석한 영양제
9
성분
2
맞춤 상담 정보
정**20대 / 남
건강고민8
건강고민
탈모 & 손톱 건강 , 스트레스 & 수면 , 피로감 , 남성 건강 , 눈 건강 , 장 건강 , 간 건강 , 운동 능력 & 근육량
영양제
9개 섭취중
2023.03.17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단백질 섭취량이 체중에 비해 너무 많지는 않은지 확인해보세요.

[신타6 아이솔레이트] 2스쿱 중 단백질 50g

[퍼펙트 파워쉐이크] 2스쿱 중 단백질 33g


두 보충제를 2스쿱씩 챙겨드시는 중이라면 단백질 섭취량이 총 83g으로, 꽤 많은 편이에요.

평소 식사에서 단백질을 어느 정도 섭취하고 계신지 확인이 필요해요.


체중(kg)당 2g 이상의 단백질을 장기간 섭취하면 여러 대사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어요!



💡 필라이즈에서 [근력 운동 식단]을 선택하여, 정**님에게 맞춤형 식단 계획을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정**님의 건강 상태와 목표를 고려하여 필요한 칼로리 섭취량과 단백질량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평소 식사를 입력해보시고, 음식을 통해 섭취하고 있는 단백질량이 어느 정도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일반적으로 남성은 철분이 손실되는 양이 적기 때문에 굳이 영양제로 섭취하실 필요는 없어요.

[애터미 철분] 철 12mg


철분은 필요 이상으로 많이 먹으면 오히려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는 ‘산화제’로 작용해 노화를 촉진할 수 있어요.


다만 철이 풍부한 육류나 해산물을 안 드시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거나, 빈혈 등 특수한 상황이라면 전문가와 상담 후 챙겨 드시면 돼요.

03월 17일
도움이 돼요
15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