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a높은 오메가3 구미나 츄어블 있을까요?
알약을 아예 못먹어서 여태 키즈 제품을 먹었습니다. 중성지방 콜레스테롤때문에 epa가 높은 제품을 먹고싶은데.. 추천해주시면 너무 감사해요ㅠㅠ
성분
1
맞춤 상담 정보
김**20대 / 여
건강고민8
기저질환5
건강고민
뼈 건강 , 피로감 , 혈중 중성지방 , 운동 능력 & 근육량 , 피부 건강 , 혈관 & 혈액순환 , 혈중 콜레스테롤 , 관절 건강
기저질환
저혈압 , 콜레스테롤 높음 (고지혈증) , 골다공증 , 편두통 , 비염
영양제
2개 섭취중
2022.10.15
1명이 함께 궁금해했어요.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키즈 제품보다는 액체형(리퀴드) 오메가3 제품을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키즈 제품은 성인 기준을 충족시킬만큼 충분한 함량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성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 [리퀴드 오메가] 키워드로 검색하면 몇몇 제품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지는 않아 선택지에 한계가 있어요.




일반 캡슐 제품을 잘라서 내용물만 섭취하셔도 괜찮아요.


대부분의 오메가3는 캡슐 안에 액체 형태로 들어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성인용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신 후 캡슐을 잘라 내용물만 섭취하시는 걸 추천해요!


💡 캡슐없이 내용물만 드시는 경우, 특유의 냄새 때문에 드시기 불편하다면 식사를 하실 때 음식과 섞어서 드셔도 괜찮아요.

오메가3는 지방에 잘 녹는 성질이 있으니 어느 정도 지방이 포함된 식사를 드실 때 섭취하시면 흡수율이 더 높아져요.


💡 단, 냄새가 너무 역하다면 보관 방법이 잘못되었거나 품질 관리에 문제가 있어 산패 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섭취하지 않으시는 게 좋아요.




필라이즈의 [성분검색] 기능을 활용하시면, 각 제품에 EPA와 DHA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김**님께 추천하는 제품인지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만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EPA와 DHA의 합으로만 표기한 경우가 많은 편이니 참고하세요.






💡 평소 구미 영양제를 자주 드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당류와 첨가물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꼼꼼히 확인해서 제품을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pillyze_official

#필라이즈 #애나QnA

01월 09일
도움이 돼요
1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