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추가해야할게 있을까요??
비맥스메타비,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3알, 나우푸드 마그네슘/칼슘, 나우푸드 아르기닌(5알), 락토핏 유산균, 고려은단 비타민c 먹고있습니다. 더 추가해야할 것들이있나요?
제품
3
맞춤 상담 정보
김**20대 / 남
건강고민8
건강고민
노화 & 항산화 , 스트레스 & 수면 , 체지방 , 피로감 , 남성 건강 , 면역 기능 , 장 건강 , 운동 능력 & 근육량
영양제
6개 섭취중
2023.02.19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님의 영양제 조합을 살펴볼게요!

✔️ 필수영양소를 골고루 잘 챙기셨고,

✔️ 건강 고민에 맞는 성분들로 잘 고르셨어요.


또 다른 건강 고민이 생기지 않는다면 이대로 유지하셔도 좋으니, 필라이즈에 루틴을 등록하시고 꾸준히 잘 챙겨 드세요🙂




오메가3는 식사를 통해서 섭취할 수도 있으니 김**님의 식습관을 체크해보고 섭취량을 조절해보세요.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목적에 따라 오메가3를 아래와 같은 용량을 드시도록 권장하고 있어요

기억력 개선: 0.9~2g

건조한 눈 개선: 0.6~2.24g

혈액순환 개선: 0.5~2g

혈중 중성지방 개선: 0.5~2g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3]를 3알씩 드시는 경우, 하루 오메가3 섭취량이 2.25g으로 높은 편에 속해요.

평소 생선을 자주 드시는 편이라면 식품을 통해 오메가3를 섭취하고 계신 양이 많을수도 있으니 섭취량을 조금 줄이셔도 괜찮아요.


참고로 식약처에서는 1주일에 2~3회 정도 생선을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 필라이즈의 식단 기록을 통해 오메가3 섭취량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식습관을 기록해보시면서 평소 식사를 통한 오메가3 섭취량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02월 20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