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에 추가로 먹을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현재 이 비타민을 섭취하려하는데 추가로 먹으면 좋은 제품 추천해주세요 오메가3나 칼슘 등등 이요~!
제품
1
맞춤 상담 정보
호**20대 / 여
건강고민8
건강고민
노화 & 항산화 , 두뇌활동 , 뼈 건강 , 소화 & 위식도 건강 , 피로감 , 여성 건강 , 면역 기능 , 피부 건강
영양제
1개 섭취중
2022.11.15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오메가3는 호**님의 건강고민에 잘 맞는 성분이에요.

평소 생선을 주 2회 이상 꾸준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시는 걸 추천해요.


💡 오메가3 인기 영양제 순위




마그네슘, 비타민C는 현재 드시는 양이 적은 편이니, 따로 추가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이 두 가지 성분은 일반적으로 멀티비타민 한 가지로 충분히 섭취하기 쉽지 않아요. 호**님의 건강고민에 잘 맞는 성분이니 좀 더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따로 추가하는 것이 좋아요.


마그네슘은 200mg 이상, 비타민C는 500mg 이상 섭취하시는 걸 추천해요.

평소 칼슘이 풍부한 유제품(우유, 요거트, 치즈 등)을 자주 드시지 않는 편이라면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비타민C 인기 영양제 순위

💡 마그네슘 인기 영양제 순위




위의 영양제를 추가해도 피로감이 심하다면,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으로 변경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하루한포 여성 핵타민]은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께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있지만, 세포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B군 함량이 낮다는 것이 아쉬운 점이에요. 따라서 피로 개선에 좀 더 효과를 보고 싶다면 고함량 활성형태의 비타민B군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칼럼] 종합비타민 잘 고르는 방법

01월 10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