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게 먹는 법 좀 알려주세요~🙏🏻
영양제를 언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갖고 있는 영양제들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먹는 때와 같이 먹어야 하는것,아닌것. 때를 잘 몰라서 혹은 귀찮아서 한꺼번에 먹어왔는데
사용자 첨부 사진
성분
1
맞춤 상담 정보
여**30대 / 여 / 흡연 중
건강고민8
건강검진1
건강고민
노화 & 항산화 , 두뇌활동 , 체지방 , 뼈 건강 , 피로감 , 면역 기능 , 피부 건강 , 혈관 & 혈액순환
건강검진
공복혈당 높음
영양제
8개 섭취중
2022.09.17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영양제 추천 섭취 시간

필라이즈 AI가 추천하는 섭취 시간을 기준으로, 좀 더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언제든]으로 표시된 영양제는 여님이 드시기 편한 시간으로 정하면 돼요.

✅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 드시면 좋은 이유

멀티비타민인 [임팩타민 케어]는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오전 중에 드시는 것이 좋아요.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저녁에 드시는 게 좋아요.

✅ 아침을 잘 안드신다면

아침 식후 추천 영양제는 여**님의 식습관에 따라 변경하셔도 괜찮아요.

아침 식사를 충분히 하시는 경우에는 아침 식후에,

점심 식사를 충분히 하시는 경우에는 점심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이 좋아요.

[비타민C 크리스탈]

비타민C는 철분과 함께 드시면 흡수를 높일 수 있어요. 하지만 철분제는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은데, 비타민C 고함량을 공복에 드셨을 때 속이 쓰릴 수 있으니 그런 경우에는 식후에 드세요.

09월 23일
도움이 돼요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