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편하게 먹어도 될까요? 자사 키즈 아연 같은 경우 위 두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며 광고하는데 그럼 멀티비타민은 제품 기능이 낮은 건가요?
제품
1
맞춤 상담 정보
**40대 / 여
건강고민8
건강고민
노화 & 항산화 , 탈모 & 손톱 건강 , 스트레스 & 수면 , 뼈 건강 , 여성 건강 , 면역 기능 , 눈 건강 , 여성 갱년기
영양제
17개 섭취중
2024.04.17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해당 물질은 섭취 안전성을 인정받았어요.


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은 부형제로, 알약의 일정한 형태를 만들거나 섭취 편의성을 위해 첨가하는 물질이에요.


일부 연구결과에서 부작용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으나, 현재 안전성에 대한 연구가 많이 이루어져 있고 우리나라 식약처와 미국 FDA에서 섭취 안전성을 인정하고 있는 물질이에요.



그래도 불안하다면 필라이즈의 부형제 정보와 함께 영양제의 원재료명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필라이즈에서는 공식적으로 제공된 정보를 토대도 부형제 포함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단, 최신 정보가 아니거나 누락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영양제의 원재료명을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문의하신 제품은 어린이에게 맞게 제조된 제품이기 때문에 성인이 드시기에는 영양 성분이 부족해요.


성인용 제품 중에서도 해당 성분들이 포함되지 않은 제품들도 있으니 필라이즈 검색을 통해 **님께 잘 맞는 영양제를 찾아보세요.

04월 17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