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퍼데이 종합비타민 인기 BEST2 <라이프익스텐션 VS 쏜리서치> 효능, 부작용, 후기 완벽 비교!(2024)

태그 멀티비타민 투퍼데이

투퍼데이 종합비타민(멀티비타민)은 말 그대로 하루에 두 개씩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하루에 2개씩 먹는 제품이라 1개만 먹어도 되는 원퍼데이 (원스 데일리) 제품에 비해 번거롭다고 느끼는 분도 있는데요.

1) 원퍼데이 제품에 비해 캡슐 크기가 작고 2) 나눠먹기 때문에 흡수율이 더 높다는 점 때문에 투퍼데이 형태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우도 많아요.



종합비타민은 왜 먹어야 할까요?

종합비타민은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는 영양제입니다.

종합비타민을 고를 땐 특히 비타민B군 8종이 골고루 들어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은데, 우리 몸에서 이 비타민B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에요.

비타민B군의 각 영양소들이 맞물려 작용하며 에너지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무엇 하나 빠짐없이 골고루 섭취해야 세포들이 에너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평소 섭취하는 음식만으로는 이 모든 영양소들을 고루 섭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은 꼭 챙겨 드시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필라이즈 연구소가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중 요즘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TOP2 인기 제품,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영양제 정보, 함량, 직접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까지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나한테 가장 잘 맞는 영양제를 선택해 보세요!


목차

투퍼데이


⭐️ 투퍼데이 인기 제품 TOP2 비교 총 정리!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
필라이즈 제품 평점
⭐️
⭐️
가격 (온라인 최저가 기준) ₩15,685 (캡슐 60정 기준) ₩45,688 (캡슐 60정 기준)
주요 효능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추천 섭취 시간 및 복용법 아침 식후 1회 2개씩 섭취 식후 1회 2개씩 섭취
성분 함량 정보 (1일 섭취량 기준) 비타민A (1500μg RAE)
비타민C (470mg)
비타민D (50μg)
비타민E (87mg)
└ d-알파토코페릴호박산염, d-알파토코페롤 (67mg)
└ 자연혼합토코페롤 (20mg)
비타민B1 (75mg)
비타민B2 (50mg)
나이아신(B3) (50mg NE)
비타민B6 (75mg)
엽산 (680μg DFE)
비타민B12 (300μg)
비오틴 (300μg)
판토텐산 (50mg)
요오드 (150μg)
마그네슘 (100mg)
아연 (25mg)
셀레늄 (200μg)
망간 (2mg)
크롬 (200μg)
몰리브덴 (100μg)
이노시톨 (50mg)
알파리포산 (25mg)
바이오퀘르세틴파이토솜 (15mg) 중
└ 퀘르세틴 (5mg)
금잔화추출물 (11.12mg) 중
└ 루테인 (5mg)
└ 지아잔틴 (155μg)
아피제닌 (5mg)
보론 (3mg)
라이코펜 (1mg)
비타민A (1050μg)
└ 베타카로틴 (450μg)
└ 레티놀팔미트산염 (600μg)
비타민C (250mg)
비타민D (50μg)
비타민E (40.5mg)
└ d-알파토코페릴호박산염 (16.5mg)
└ d-감마토코페롤 (24mg)
비타민K (400μg)
└ 비타민K1 (200μg)
└ 비타민K2 (200μg)
비타민B1 (50mg)
비타민B2 (12mg)
나이아신(B3) (80mg)
비타민B6 (20mg)
엽산 (667μg DFE)
비타민B12 (600μg)
비오틴 (500μg)
판토텐산 (45mg)
칼슘 (30mg)
요오드 (75μg)
마그네슘 (20mg)
아연 (15mg)
셀레늄 (200μg)
구리 (750μg)
망간 (3mg)
크롬 (400μg)
보론 (2mg)
루테인 (140μg)


💡필라이즈에서는 1일 권장 섭취량을 기준으로 성분 함량을 4단계로 나누어 진단하고 있어요!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적',
결핍증을 일으키지 않는 충분한 양인 '충족',
결핍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는 '부족',
과잉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는 '주의'로 구분해요.

개인의 건강 상태나 생활 습관, 기저 질환에 따라 권장 섭취량은 달라질 수 있으니,
지금 보는 영양제가 나에게 맞는지 필라이즈 앱에서 더 정확하게 확인하세요!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Life Extension, Two-Per-Day Multivitamin)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제품은 온라인에서 1만 원대 중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멀티미네랄의 주요 효능 외에도 안구 건조, 야맹증, 긴장 완화, 수면질 개선, 피부 보호/재생, 혈액순환 개선, 호모시스테인 균형, 인슐린 작용 개선 등의 보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사에서는 하루 2개를 나눠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의 특성상 빈 속에 섭취하게 되면 속쓰림이나 울렁거림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면 활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저녁보다는 아침이나 점심(또는 활동을 시작하는 시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에 따라서 저녁에 드시는 경우 잠이 잘 안 올 수 있으니 내 몸의 반응을 확인하고 섭취 시간을 결정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영양제 분석앱 필라이즈에서 실제 섭취해 본 사람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를 통해, 생생한 효과와 부작용, 섭취 팁까지 확인해 보세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제품은 전체적인 후기에서 높은 함량 대비 가성비가 좋은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또한 타블렛형과 캡슐형에 대한 호불호가 나뉘는 편이네요. 캡슐형은 타블렛에 비해 향이 적어 더 섭취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가끔 캡슐이 분리되는 경우가 많다는 후기가 있으니, 제품을 고를 때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세요! →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 (Thorne Research, Basic Nutrients 2/Day)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는 온라인에서 4만 원 중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라이프익스텐션 제품에 비해서는 다소 높은 가격대의 제품입니다.

역시 멀티비타민, 멀티미네랄의 주요 기능 외에도 안구 건조, 야맹증, 뼈 건강, 칼슘 흡수 촉진, 피부 재생, 혈액순환 개선, 호모시스테인 균형, 인슐린 개선의 보조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추천 섭취 시간은 따로 없습니다. 흡수율을 높이고 싶다면 1개씩 2번에 나눠서 드시는 것이 좋고, 여러번 섭취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2개를 한꺼번에 섭취하시면 됩니다.

멀티비타민의 특성상 빈 속에 섭취하게 되면 속쓰림이나 울렁거림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식후에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면 활력이 증가하기 때문에 저녁보다는 아침이나 점심(또는 활동을 시작하는 시간)에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에 따라서 저녁에 드시는 경우 잠이 잘 안 올 수 있으니 내 몸의 반응을 확인하고 섭취 시간을 결정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를 섭취해 본 사람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도 직접 확인해보세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의 장점으로 성분이 좋고 함량이 높은 점을 많이 꼽고 있는데요.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와 비교했을때 가격이 다소 비싼 것이 아쉽다는 의견도 있네요.

또한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특유의 향과 맛이 적고 속 쓰림 등의 부작용도 적다는 팁이 있으니 참고해서 섭취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쏜리서치 베이직 뉴트리언트 투퍼데이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세요!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 인기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TOP2 제품을 꼼꼼히 비교해봤는데요!

정보와 후기를 참고하셔서 나에게 가장 잘 맞는 투퍼데이 제품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


더 많은 종합비타민 제품들의 정보와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BEST5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느낌표 그림 잠깐! 사람에 따라 같은 영양제를 먹어도 효과나 부작용은 다를 수 있어요 나만의 영양제 맞춤 분석앱 필라이즈에서는 내 건강 상태, 
생활 습관, 복용 중인 약을 꼼꼼히 분석해 가장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요.부작용, 추천 제품까지 확인해 보세요!
지금 필라이즈 앱을 다운받고 추천 영양제, 부작용까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ForMe
이 영양성분은 정민님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주의
35 mg α-TE 포함
최적 섭취량
0
다른 분들이 함께 읽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