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영양제 추천바랍니다
중2초5 여자아이입니다 알약섭취 가능하여 평소먹으면 좋은 영양제 추천받고 싶습니다 평범한 체력의 아이들이고 성장에 도움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제품
1
맞춤 상담 정보
정**40대 / 여
건강고민8
기저질환2
복용약물1
건강고민
스트레스 & 수면 , 뼈 건강 , 소화 & 위식도 건강 , 피로감 , 여성 건강 , 면역 기능 , 눈 건강 , 운동 능력 & 근육량
기저질환
갑상선암 , 비타민D 부족
복용약물
갑상선질환 치료제
2024.03.28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정**님,

필라이즈를 믿고 문의를 남겨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현재 필라이즈에서는 특정한 제품 추천에 대한 답변은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청소년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필수영양소들을 알려드릴테니, 필라이즈 유저들이 뽑은 인기 영양제 순위와 솔직한 리뷰를 참고하여 아이들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 비타민B군 또는 멀티비타민

평소 과일과 채소를 자주 먹지 않는 편이라면, 다양한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도록 멀티비타민을 챙겨드시는 걸 추천해요.

종합비타민은 품질 관리가 잘 되는 일반의약품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일반의약품은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약사님과 상담을 통해 연령, 체중, 건강목적에 딱 맞는 제품을 추천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 종합비타민 잘 고르는 법 _ 자세히 보기



✅ 비타민D

칼슘 흡수를 도와 뼈와 치아를 건강하게 하고, 면역 기능에도 도움이 되는 필수영양소이니 추가하시는 걸 추천해요!


▶️ 필라이즈 유저들이 뽑은 인기 비타민D 영양제 TOP30



오메가3

평소 생선을 자주 드시는 편이 아니라면 오메가3 추가를 고려해보세요.

오메가3는 뇌세포막을 건강하게 만들고 뇌로 가는 혈액순환을 좋아지게 해요.

또 뇌에서 정보를 주고 받을 때 필요한 물질을 합성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해요!

오메가3의 주요 구성성분 중 하나인 DHA는 두뇌 활동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으로,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DHA가 좀 더 많은 제품을 드시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식사 후에 드시는 것이 좋고, 오메가3의 비린 맛이 거부감이 든다면 하루 중 제일 든든한 식사 이후에 따뜻한 물을 충분히 드시면서 섭취해보세요.


▶️ 안전하고 효과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방법 _ 자세히 보기



유산균

소화기관이 건강해야 섭취한 영양소들을 잘 흡수시킬 수 있고, 면역력을 높이는 등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사람마다 잘 맞는 균주가 다를 수 있으니 섭취 후 배변 상태가 좋아지는지 등을 체크하며 조절해주세요.


▶️ 프로바이오틱스 고르는 법 _ 자세히 보기



04월 03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