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순서 질문드립니다!
필라이즈 앱에서는 아침에식후30분후 올인원맨즈팩+(칼슘마그) 점심에 (칼슘마그) 저녁에 (칼슘마그)+오메가3라고 하는데그냥 한번에 털어넣어도 문제되는 성분 없는거겠죠?
제품
3
맞춤 상담 정보
장**20대 / 남
건강고민8
복용약물1
건강고민
스트레스 & 수면 , 두뇌활동 , 피로감 , 남성 건강 , 면역 기능 , 눈 건강 , 간 건강 , 혈중 콜레스테롤
복용약물
여드름 치료제
영양제
3개 섭취중
2022.12.26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함께 드셔도 괜찮지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나누어 드시면 더 효과적이에요!


흡수율을 높이고, 영양제별 최적 섭취 시간에 맞추기 위해 나눠 드시는 걸 더 추천해요.

하지만 나눠 드시려다가 깜빡하고 못드시는 것보다는 효율이 좀 낮아져도 잊지 않고 꾸준히 챙겨 드시는 게 더 중요해요.



🌞 [리포데이 올인원 맨즈팩] - 오전중 식후

멀티비타민은 에너지 생성을 도와 활력을 줄 수 있어서 오전 중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다양한 성분이 고함량 들어있기 때문에 공복에 드시면 속이 불편할 수 있고, 지방에 잘 녹는 성질을 가진 영양소는 흡수율이 낮아지니 식후에 드시는 게 좋아요.

시간을 정하는 것은 장**님의 식사 습관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 있어요.

아침 식사를 든든히 하시는 편이라면 아침 식후에,

점심 식사를 든든히 하시는 편이라면 점심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아요.



🌜칼슘 & 마그네슘 - 저녁 식후

이 제품은 하루 3회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긴 하지만, 한꺼번에 드시는 게 편하다면 저녁 식후가 좋아요.

근육과 신경의 긴장을 완화시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에 저녁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칼슘이나 마그네슘 같은 미네랄은 식후에 드셔야 흡수율이 높아져요.



✔️ 오메가3 - 든든한 식사 후

섭취 시간은 크게 상관없고, 지방이 많은 식사를 하신 후에 드시는 게 좋으니 하루 중 식사량이 가장 많은 때에 챙겨드세요.

01월 03일
도움이 돼요
1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