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 국내 VS 해외 추천 제품 가격,효능/효과,후기 비교! (스포츠리서치, 종근당, 캘리포니아골드, 트루엔)

태그 오메가3 비교

오메가3는 눈 건강, 혈액 건강,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영양성분이에요.

오메가3를 구성하는 EPA는 혈중 중성지방 농도를 낮춰주고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DHA는 뇌세포 손상 물질을 감소시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러 효능이 있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하고 계신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제품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오히려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도 많으실 거예요.


특히 국내 제품과 해외 직구 제품 중 어떤 제품을 고르는 게 좋을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대표적인 오메가3 국내, 해외 제품 4가지를 직접 비교해봤습니다!


[국내 제품]

  • 종근당건강-혈행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 트루엔-알티지 오메가3

[해외 제품]

  • 스포츠리서치-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오일
  •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오일
필라이즈 캐릭터
필라이즈 연구소가 4개 제품의 성분, 가격, 직접 먹어본 사람들의 믿을 수 있는 후기까지 비교해봤어요!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데 참고해보세요. 🤗

목차


국내 제품 VS 해외 제품, 뭐가 더 좋은가요? 🧐

같은 국내, 해외 제품이라도 제조사, 제조 방법 등이 다르기 때문에 국내 vs 해외를 비교해서 어느 것이 꼭 더 좋다!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각각 장점이 있기 때문에 고려하셔서 선택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국내 제품 해외 제품
• 개별 포장 등 제품 포장에 매우 신경 씀
• 배송 여정이 짧기 때문에 산패 위험이 낮음
(특히 산패 위험이 높은 여름철에는 국내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더 추천드려요!)
• 가성비가 좋음
• 신뢰도 높은 원료사의 원료를 사용한 유명 브랜드가 많음

필라이즈,오메가3비교


국내외 대표 추천 제품 4가지 성분, 평점 한 눈에 비교 🔍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추천 국내 제품 2가지, 해외 제품 2가지의 성분 함량을 비교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제품명 성분 함량 온라인 구매가 필라이즈 평점
종근당건강 혈행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EPA+DHA (600mg)
비타민E (11mg α-TE)
₩78,000
(100정)
⭐️ 4.6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EPA+DHA (1,000mg)
비타민D (15μg)
₩21,900
(60정)
⭐️ 4.49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오일 EPA+DHA (1,000mg) ₩16,381
(30정)
⭐️ 4.45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오일 EPA+DHA (600mg) ₩9,423
(100정)
⭐️ 4.57

💡필라이즈에서는 1일 권장 섭취량을 기준으로 성분 함량을 4단계로 나누어 진단하고 있어요!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적',
결핍증을 일으키지 않는 충분한 양인 '충족',
결핍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는 '부족',
과잉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는 '주의'로 구분해요.

개인의 건강 상태나 생활 습관, 기저 질환에 따라 권장 섭취량은 달라질 수 있으니,
지금 보는 영양제가 나에게 맞는지 필라이즈 앱에서 더 정확하게 확인하세요!


[국내] 종근당건강 혈행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종근당건강의 여러 오메가3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혈액순환 개선의 주요 효능 외에도 안구 건조, 중성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메가3의 성분인 EPA, DHA 외에도 혈관 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가 함께 들어있어요.

DSM사의 캐나다산 원료를 사용했고, 최근에 가장 선호하는 rTG형태의 제품입니다.

캡슐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공기와 접촉하는 시간이 적어 산패 위험이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캡슐 사이즈가 커서 목넘김이 힘든 오메가3 제품에 비해 작은 캡슐 크기로 목넘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1회 섭취량인 2캡슐 1040mg 중 EPA+DHA는 600mg이므로 순도가 약 58% 정도로 낮은 편이라는 것이 아쉬운 점입니다.

EPA+DHA 하루 섭취량이 적은 편이니, 오메가3를 섭취하는 목적에 따라 섭취량을 조절하시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EPA+DHA 하루 섭취량이 900mg 이상일 때만 '기억력 개선에 도움' 기능성을 표기할 수 있답니다.)


영양제 분석앱 필라이즈에서 실제 제품을 섭취해 본 사람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종근당건강 오메가3 제품에 대해서는 크기가 작아 복용이 편리한 점을 많은 분들이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오메가3를 드시면서 종종 느끼는 어취에 대한 불편감도 적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다만 다른 제품들에 비해 함량이 적다는 것이 아쉽다고 꼽으시는 분들도 많으니, 본인에게 필요한 적정 용량에 따라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종근당건강 혈행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 더 자세히 보기 →


[국내]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유명 약사 유튜버가 언급하기도 했던 제품으로, 선호도가 높은 국내 제품 중 하나입니다.

혈액순환 개선, 눈/두뇌 건강의 주요 효능 외에도 안구 건조, 기억력 개선, 뼈 건강, 중성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PA, DHA 외에도 칼슘 흡수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권장량보다는 적게 들어 있기 때문에, 비타민D는 다른 영양제로 보충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흡수율과 순도를 모두 높여 최근에 가장 선호하는 rTG형의 제품이며, 신뢰도가 높은 오메가3 원료사인 AlaskaOmega의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1캡슐 1255mg 중 EPA+DHA는 1000mg이므로 순도가 약 80% 정도로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캡슐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공기와 접촉하는 시간이 적어 산패 위험이 낮으며, 여름철에는 유통 과정을 냉장으로 운영하여 산패를 최소화하려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일 1회 1캡슐씩 복용하는 제품으로 섭취하기가 편하긴 하지만, 한 캡슐에 고용량을 담다보니 캡슐 크기가 큰 편이라는 점이 아쉽습니다.


영양제 분석앱 필라이즈에서 실제로 제품을 섭취해 본 사람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트루엔 오메가3 제품은 함량이 높고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점을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오메가3의 큰 캡슐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알약 크기가 큰 제품이라는 점을 확인하시는 게 좋겠네요!

트루엔 알티지 오메가3 제품 더 자세히 보기 →


[해외]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오일 (Sports Research Triple Strength Omega-3 Fish Oil)


스포츠리서치의 오메가3 제품은 인기 있는 해외 오메가3 제품 중 하나로, 신뢰도가 높은 오메가3 원료사인 AlaskaOmega의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오메가3 제품 인증마크인 IFOS (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국제 어유 표준 규격)을 획득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혈액순환 개선, 눈/두뇌 건강의 주요 효능 외에 안구 건조, 기억력 개선,중성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캡슐 1250mg 중 EPA+DHA는 937mg이므로 순도가 약 74% 정도(기타 오메가3 제외)로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지 않아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며 산패될 위험이 있으니 보관에 신경써야 하고, 특히 여름철에는 해외에서 배송되는 과정에서 변질 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영양제 분석앱 필라이즈에서 실제로 제품을 섭취해 본 사람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유명한 원료사, 인증마크를 보유한 제품이니만큼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이 높고, 어취가 느껴지지 않는 점도 스포츠리서치 제품의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캡슐이 커서 목 넘김이 조금 어렵다는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오일 제품 더 자세히 보기 →


[해외]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오일 (California Gold Nutrition Omega-3 Premium Fish Oil)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의 오메가3 제품 역시 선호도가 높은 해외 제품으로, 글루텐, 콩 성분, 유전자 조작 원료가 없는 제품입니다.

혈액순환 개선, 눈/두뇌 건강의 주요 효능 외에 안구 건조, 중성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1회 섭취량인 2캡슐 2200mg 중 EPA+DHA는 640mg이므로 순도가 약 30% 정도로 낮은 것이 아쉬운 점입니다.


또 피쉬오일 원료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편이고, 개별 포장되어 있지 않아서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며 산패될 위험이 있으니 보관에 신경써야 합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해외에서 배송되는 과정에서 변질 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영양제 분석앱 필라이즈에서 실제로 제품을 섭취해 본 사람들이 작성한 실제 후기를 확인해 보세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제품의 장점으로는 어취가 적은 편이며 가격이 부담없는 점을 꼽고 있습니다.

다만 함량이 600mg으로 적은 편이라는 점에서 아쉽다는 후기도 많으니, 나에게 필요한 용량을 확인 후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오일 제품 더 자세히 보기 →


오늘은 많은 분들의 필수 영양제인 오메가3의 해외 vs 국내 인기 제품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제품들의 후기와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무엇보다 오메가3는 산패되지 않도록 잘 보관하며, 꾸준히 섭취하는 게 좋다는 사실도 꼭 기억해주시고,

좋은 오메가3를 고르는 체크리스트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


**해당 칼럼은 필라이즈의 정보 및 유저 후기를 활용하였으며, 무단 배포 및 도용을 금합니다.


느낌표 그림 잠깐! 사람에 따라 같은 영양제를 먹어도 효과나 부작용은 다를 수 있어요 나만의 영양제 맞춤 분석앱 필라이즈에서는 내 건강 상태, 
생활 습관, 복용 중인 약을 꼼꼼히 분석해 가장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요.부작용, 추천 제품까지 확인해 보세요!
지금 필라이즈 앱을 다운받고 추천 영양제, 부작용까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ForMe
이 영양성분은 정민님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주의
35 mg α-TE 포함
최적 섭취량
0
다른 분들이 함께 읽어 본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