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두통,쉽게 피로, 잠 못잠,심한 생리통, 신경성 위장염
제목에있는 증상들을 느껴서 먹으려고 하는데 많다고 생각이 들어요 비타민b,비타민c,유산균,히알루론산,마그네슘,오메가3,로사테아닌 이렇게 먹으려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제품
3
성분
3
맞춤 상담 정보
김**10대 / 여
건강고민7
건강고민
스트레스 & 수면 , 소화 & 위식도 건강 , 피로감 , 여성 건강 , 면역 기능 , 장 건강 , 피부 건강
2023.03.08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필수영양소와 안전성이 높은 성분들로 고르셨고,

✔️ 이**님의 건강 고민에 맞는 성분들로 잘 조합되어 있어요.


다만 어떤 제품을 드시느냐에 따라 함량이 충분한지 부족한지 달라질 수 있어요.

필라이즈의 [분석]기능을 활용해 리포트를 확인해보세요!




너무 많다고 느껴진다면 우선순위에 따라 조절해보세요.


가격적인 측면이나 우선순위를 따졌을때, 히알루론산은 꼭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굳이 드실 필요는 없어요.

다른 필수영양소들을 균형있게 드신다면 피부건강도 자연스레 좋아질 거에요!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꼭 체크해보세요!


이**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들은 스트레스가 너무 많거나, 저체중 또는 빈혈이 있는 여성들에서 나타나기 쉬운 증상들이에요.


✔️ 빈혈은 없는지, 생리불순의 원인이 무엇인지 검진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 체중이 너무 적게 나간다면 표준 체중을 유지하세요.


✔️ 스트레스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드는 것이 좋아요.


✔️ 섭취량이 너무 적지는 않은지 확인해보세요.

평소 식사를 통한 칼로리 섭취가 너무 적으면 피로감이 심하고, 건강한 대사를 유지하기 어려워요.

필라이즈의 식단 관리 기능을 활용해서 이**님의 하루 식사량과 활동량을 비교해 균형을 찾아보세요.

적절한 운동은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두통이나 생리통 같은 증상을 완화시켜줄 수 있고, 근육을 생성해 피로감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돼요.


✔️ 수면시간이 충분한지 확인해보세요!

수면 시간을 조금씩 늘려가면서 피로감 개선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보고, 가장 최적의 수면 시간을 찾아 수면 루틴을 만드세요.

03월 08일
도움이 돼요
1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