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 비오틴
갑자기 머리가 얇아지고 많이 빠져서 맥주효모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 맥주효모 영양제를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제품
1
맞춤 상담 정보
김**20대 / 여 / 흡연 중
건강고민8
기저질환1
건강고민
탈모 & 손톱 건강 , 체지방 , 혈중 중성지방 , 눈 건강 , 간 건강 , 운동 능력 & 근육량 , 피부 건강 , 혈중 콜레스테롤
기저질환
간 질환 주의
영양제
5개 섭취중
2022.09.01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네 괜찮아요🙂 샴푸와 영양제를 함께 사용해서 문제가 될지 걱정되시는 거라면, 샴푸를 통해서 체내로 성분이 흡수될 가능성은 매우 낮기 때문에 상호작용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지엔앰 맥주효모 비오틴]에 들어있는 성분은 S**님의 건강고민과 잘 맞는 성분이에요.

✔️ 맥주효모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과 같은 다양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어 모발이 자라는데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줘요.


✔️ 비오틴

두피의 세포가 재생될 때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고 지질을 합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또 머리카락을 만드는데 필요한 케라틴과 콘드로이친황산염이 가지고 있는 '' 을 공급해줘요.


-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빠지는 이유는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S**님의 생활 습관도 함께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흡연

흡연을 하거나 술을 자주 마시는 경우 비오틴의 분해가 촉진되어 소변으로 배설되는 양이 많아져요. 특히 여성 흡연자에서 더 심하게 나타날 수 있다고 해요.

✔️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인해 식사량이 적고 다양한 식품을 먹지 않으면 비오틴을 비롯한 비타민과 미네랄, 단백질 등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영양성분들의 섭취량이 부족할 수 있어요.



영양제 섭취와 함께 생활 습관을 체크해보셔서 다시 건강한 머리카락을 되찾으시길 바랄게요🙏🏻


09월 01일
도움이 돼요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