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영양제를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C,D)의 경우 영양제로 복용해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다른 성분은 굳이 영양제를 안 챙겨도 될까요?
제품
1
맞춤 상담 정보
고**20대 / 남
건강고민7
건강고민
빈혈 , 혈압 , 피로감 , 면역 기능 , 간 건강 , 피부 건강 , 관절 건강
2023.03.23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고**님의 상황에 맞게 우선순위를 알려드릴테니, 참고해서 단계적으로 추가해보세요.



🥇 고**님께서 말씀하신 성분들은 영양제로 드시는 게 좋고, 1순위로 추가해보세요.


[영양제로 섭취하면 좋은 성분] 이유/ 제품 추천


비타민B, C, D, 마그네슘, 오메가3는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음식으로 충분히 먹기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로 보충하시는 게 더 효율적이에요.


특히 비타민B군비타민C는 고**님의 건강고민에 잘 맞고, 고함량으로 섭취할 때 충분한 효과를 보기 쉽기 때문에 고함량 제품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해요.


💡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인기제품 비교

▪️ 비맥스 메타/메타비/액티브

▪️ 임팩타민 프리미엄/케어/파워에이플러스

▪️ 벤포벨 B/S/G






🥈 고**님의 건강고민 우선순위에 따라 아래와 같은 성분을 추가해보세요.


✔️ 피로감이 심하고 술을 자주 드신다면 간 건강을 위해 밀크씨슬을 추가해보세요.

[밀크씨슬] 인기제품




✔️ 운동을 자주 하시고, 그로 인해 통증이 생긴다면 MSM을 추가해보세요.

[MSM] 인기제품







영양제를 한꺼번에 시작하시는 것보다는 천천히 늘려가시는 걸 추천해요.


영양제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섭취하기 시작하면 효과나 부작용이 나타날 때 어떤 성분 때문인지 알기 어려워요.

따라서 필수영양소와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을 케어하는 영양제부터 시작해 조금씩 천천히 늘려가시는 게 좋아요.

섭취 후 약 1주일정도 지켜보고 별다른 이상이 없다면 다른 영양제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늘려가보세요.

03월 23일
도움이 돼요
8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