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섭취해두 되나요?
위 3영양소와 쏜 리서치 기본 영양소 쏜 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말레이트 나우사 마카 750mg 까지 6종을 섭취하려고 하는데요 이상없을까요?
제품
3
맞춤 상담 정보
김**30대 / 남
건강고민8
건강고민
체지방 , 호흡기 건강 , 피로감 , 남성 건강 , 눈 건강 , 운동 능력 & 근육량 , 피부 건강 , 혈중 콜레스테롤
영양제
6개 섭취중
2022.11.14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필수영양소를 골고루 잘 챙기셨고,

✔️ 김**님의 건강 고민에 맞는 성분들로 잘 고르셨어요.


한 가지를 추가한다면 [비타민C]를 따로 보충하시는 걸 고려해보세요.


[쏜리서치 투퍼데이] 제품에 비타민C가 250mg 들어있긴 하지만, 김**님의 건강고민인 피부건강에 좀 더 효과를 보고 싶다면 하루 500~1000mg 정도 섭취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비타민C는 일반적으로 종합비타민에 충분히 들어있지 않은 편이니, 따로 추가하셔서 컨디션에 따라 조절하시는 것도 좋아요.


💡 유저들이 뽑은 [비타민C] 랭킹 보러가기



김**님께 맞게 잘 구성하셨으니 필라이즈에 루틴을 등록하시고 꾸준히 잘 챙겨 드시면서 한 달 정도 간격으로 효과가 있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확인해보세요!

영양제의 효과나 부작용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내 몸의 반응을 잘 살펴보면서 변화된 점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아요.

혹시라도 불편한 증상이 생기면 섭취량을 줄이거나 중단을 하고 다시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 필라이즈 리뷰 작성에서 확인할 수 있는 효과/부작용 리스트를 참고해보세요!

01월 31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