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분석 부탁드려요!
1. 영양제 복용 시작하려고 하는데 적절한 성분과 양인지 궁금합니다! 혹시 빼야하는 영양제나 더 필요한 성분은 없을까요? 2. 그리고 휴지기 없이 계속 꾸준히 복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분석 리포트
22년 10월 15일 PM 07:36
94점  / 100점
상위 3.7%의 점수예요
분석한 영양제
3
맞춤 상담 정보
조**20대 / 여
건강고민8
기저질환2
건강고민
탈모 & 손톱 건강 , 스트레스 & 수면 , 체지방 , 피로감 , 여성 건강 , 장 건강 , 간 건강 , 혈관 & 혈액순환
기저질환
지방간 , 비만
영양제
4개 섭취중
2022.10.20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필수영양소를 골고루 잘 챙기셨고,

✔️ 조**님의 건강 고민에 맞는 성분들로 잘 고르셨어요.


식습관에 따라 오메가3 영양제를 추가하는 걸 고려해보세요.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지방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조**님께 필요한 성분이에요.


만약 평소 생선을 주 2회 이상 꾸준히 드시는 편이 아니라면 영양제로 챙겨 드시는 걸 추천해요.


💡 필라이즈의 식단 분석 기능을 통해 평소 식사를 통해 오메가3를 얼마나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별다른 불편한 증상이 생기지 않는다면, 휴지기 없이 꾸준히 드셔도 좋아요.


비타민미네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이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매일 꾸준히 섭취해야해요.

유산균은 안전성이 높으니 휴지기 없이 계속해서 챙겨드셔도 좋아요.


다만 영양제의 효과나 부작용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내 몸의 반응을 잘 살펴보면서 변화된 점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아요.

혹시라도 불편한 증상이 생기면 섭취량을 줄이거나 중단을 하고 다시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 필라이즈 리뷰 작성에서 확인할 수 있는 효과/부작용 리스트를 참고해 평가해보세요.


02월 01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