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즐 및 키드니 클렌지 복용횟수
원래는 권장 복용량 만큼 먹고 1개월 간의.휴식기를 가지고 다시 섭취하라고 하는데 권장복용량만큼 먹지 않고 휴식없이 계속 먹어도 무방한지 궁금합니다.
제품
2
성분
1
맞춤 상담 정보
유**20대 / 남 / 흡연 중
건강고민8
건강검진1
건강고민
노화 & 항산화 , 호흡기 건강 , 소화 & 위식도 건강 , 피로감 , 남성 건강 , 면역 기능 , 운동 능력 & 근육량 , 혈중 콜레스테롤
건강검진
간 질환 주의
영양제
10개 섭취중
2022.10.19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제품에서 추천하고 있는 섭취 방법을 따르시는 게 좋아요.


✔️ [키드니 클렌즈]의 경우 일반적인 영양보충제와 달리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복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대하는 효과를 충분히 얻기 위해서는 제품에서 추천하는 용량을 따라 섭취하시는 게 좋아요.


💡어떤 성분이 우리 몸에서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일정한 용량(최소 효과 농도, minimum effective concentration)을 넘어야 해요.



단, 이 제품은 다양한 식물추출물이 섞여있기 때문에 부작용을 예측하기 어려워 안전을 위해 휴식기를 설정해둔 것으로 보여요.


따라서 추천하는대로 2캡슐씩 1개월 이내로 드신 후 휴식기를 가지시는 것을 추천하고,

드시는 동안 1개월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뭔가 불편한 증상이 생긴다면 바로 중단하시고 적절한 검사를 받고 전문가와 상담하셔야 해요.



✔️ 밀크씨슬 제품은 특별히 휴식기를 설정해두지 않았고, 성분의 안전성이 높은 편이니 휴식기 없이 드셔도 괜찮아요.

02월 09일
도움이 돼요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