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생각해보면 제 식단이 불균형합니다. 그래서 지금에서라도 어떻게 구성을 해야 할지 고민 중인데...도통 모르겠습니다.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만 갖고 괜찮은지도 모르겠네요.
제품
2
맞춤 상담 정보
김**20대 / 남
건강고민8
건강검진3
기저질환3
건강고민
스트레스 & 수면 , 체지방 , 혈압 , 피로감 , 눈 건강 , 간 건강 , 혈당 , 혈중 콜레스테롤
건강검진
간 질환 주의 , 혈압 높음 (고혈압) , 공복혈당 높음
기저질환
간 질환 주의 , 혈당 높음 (당뇨) , 혈압 높음 (고혈압)
영양제
2개 섭취중
2022.09.20
약사 캐릭터 그림
김아영 약사님 답변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경력
필라이즈 약사 & 영양사
전) 차움 푸드테라피센터 영양사
학력
가천대학교 약학대학 약학과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식품영양학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필수영양소 확인

현재 전**님께서 드시고 계신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에는 8종의 비타민B군과 4종의 지용성비타민, 여러 종류의 미네랄까지 골고루 들어있어요. 따라서 이 제품을 통해 불균형한 식단 때문에 부족한 필수영양소를 어느 정도 보충하실 수 있어요.

✔️ 활성형, 고함량 비타민 변경 가능

하지만 좀 더 강력한 피로회복을 원한다면 흡수율과 효과를 높인 활성형 비타민을 고함량* 담고 있는 제품을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고함량은 비타민B1 기준으로 50mg 이상을 기준으로 보시면 돼요.

✔️ 마그네슘 추천

다만 채소와 과일에 주로 들어있는 마그네슘은 따로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마그네슘 제품을 추가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몸에서 만들어진 에너지를 사용할 때 필요하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고

  • 근육과 신경의 활동을 조절해 스트레스와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마그네슘은 전**님의 건강고민과 잘 맞는 선택이 될 거에요.





건강 고민의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전**님은 현재 간 질환을 주의하셔야 하는 상태이기 때문에, 너무 많은 영양제를 섭취하시는 것은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을 해결해줄 수 있는 영양제를 신중하게 고르시는 게 필요해요.

전**님이 가지고 계신 여러가지의 건강고민에 전반적으로 도움이 되는 성분을 고르시면 더 좋아요.

✔️ 오메가3 추천

오메가3는

  • 눈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눈물막의 안정성을 높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 혈관 안에서 혈액이 굳어지지 않도록 조절해,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 또, 간에서 중성지방을 합성하는 것을 줄여 혈중 중성지방 농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따라서 오메가3 역시 전**님의 건강고민과 잘 맞는 선택이에요.

09월 28일
도움이 돼요
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