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유산균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인기 BEST3 비교해드립니다!(2024) (가격/효능/후기/부작용)

태그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안녕하세요, 국내외 영양제 비교, 후기를 꼼꼼히 소개해드리는 필라이즈 연구소입니다. 🔍

오늘은 유산균계의 에르메스, 샤넬로 불릴만큼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는 드시모네 제품을 비교해볼게요.

비싼 가격만큼 효과가 있을까? 나에게 어떤 드시모네 제품이 잘 맞을까?

궁금하셨다면 지금 바로 필라이즈 칼럼을 확인해보세요. 👉🏻

필라이즈 약사 캐릭터 이미지
인기 제품들의 성분, 효과, 부작용, 실제 먹어본 후기까지 필라이즈 연구소가 완벽 비교해드릴게요!


목차


드시모네 유산균, 왜 이렇게 인기 있을까?

드시모네는 바이오일레븐에서 만든,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유산균이에요.

일반적인 유산균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성인 유익균-유해균 균형, 배변활동 원활 뿐만 아니라 장 면역 조절에도 기능성을 인증받았어요.

식약처에서는 1억 ~ 100억 마리의 보장균수를 가진 제품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고 있는데, 드시모네 제품은 이 기준을 훨씬 초과하는 고농도 유산균 제품이에요.

(*보장균수란 유효기간까지 살아서 보장되는 균수를 말해요. 제품이 제조된 후 유통 과정을 거치면서 균수는 계속 줄어들기 때문에, 보장균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고급 균주 원료로 유명한 ‘듀폰-다니스코사’의 연구자료가 풍부한 균주들을 모아 드시모네 교수가 배합했다고 해요.

유산균 수가 아무리 많아도 가치가 없는 균주를 잔뜩 넣었다면 건강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는데, 드시모네는 어떤 균주를 사용했는지 명확하게 밝히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도가 높은 편이에요!


  •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장 연동 운동을 정상화
  •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유해균 억제 물질 형성
  •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면역, 유해균 억제 물질 형성
  •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루스: 유해균 억제물질 형성 / 장까지 생존 우수
  •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유해균 억제
  •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유해균 억제 물질 형성
  • 비피도박테리움 인판티스: 면역 관련 물질 형성 자극
  • 스트렙토코커스 서머필러스: 다른 유익균들이 살 수 있는 환경 조성


또, 균주의 특성에 맞춰 생존율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냉장배송을 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드시모네 유산균, 부작용은 없을까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안정성이 높고 원래 장에 살고 있는 균이 아주 많기 때문에, 고함량 유산균을 먹어도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위험은 아주 낮아요.

드시모네에서만 특별히 나타나는 부작용은 확인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일반적인 유산균 제품과 마찬가지로 복통, 설사와 같은 증상을 겪을 수 있으니 불편감이 나타나지 않는지 잘 관찰해보세요.


드시모네 인기 제품 TOP3 비교해 볼게요! 🔍

가장 많은 분들이 찾아본 드시모네 인기 제품 3개를 꼼꼼히 비교해 드릴게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찾기 힘든 '직접 먹어본 후기'까지 한 눈에 확인하고 비교해보세요. 👀


제품명 성분 함량 (1일 섭취량 기준) 가격 (온라인 최저가 기준) 섭취시간/섭취량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112,500,000,000CFU
₩98,000
(1개월)
1일 1회
1회당 1정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200,000,000,000CFU

아연 2.5mg
₩108,000
(1개월)
1일 1회 1포
드시모네 4500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450,000,000,000CFU
₩148,000
(1개월)
1일 1회 1포


💡필라이즈에서는 1일 권장 섭취량을 기준으로 성분 함량을 4단계로 나누어 진단하고 있어요!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적',
결핍증을 일으키지 않는 충분한 양인 '충족',
결핍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는 '부족',
과잉증을 일으킬 위험이 있는 '주의'로 구분해요.

개인의 건강 상태나 생활 습관, 기저 질환에 따라 권장 섭취량은 달라질 수 있으니,
지금 보는 영양제가 나에게 맞는지 필라이즈 앱에서 더 정확하게 확인하세요!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캡슐


드시모네 캡슐은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가 112,500,000,000CFU (*CFU=프로바이오틱스를 세는 단위) 함유된 제품이에요.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섭취량은 하루에 1회, 1회당 1정이에요.


국내 캡슐형 유산균 제품 중에서는 가장 많은 균수가 들어있으니, 가루보다 캡슐형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에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드시모네 캡슐 제품을 섭취한 분들은 대표적인 효과로 '변비 선', '복부 가스 덜 참', ‘감기 덜 걸림’을 꼽았어요.

먹자마자 효과가 빠르게 느껴지는 제품이라 만족도가 높고, 알약 크기가 적당해서 목넘김이 편하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으로는 역시 가격적으로 부담이 있고 냉장보관을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을 꼽았습니다.

캡슐 형태라 가끔 식도에 붙는 경우가 있었다는 후기가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드시모네 캡슐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데일리 제품은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가 200,000,000,000CFU (*CFU=프로바이오틱스를 세는 단위) 함유된 가루형 제품으로, 캡슐형 제품보다 더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높은 제품이에요!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면역 세포의 활성을 조절해 면역력을 높이는 아연도 포함되어 있지만, 최적의 효과를 보기에는 다소 부족한 함량이에요.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로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도 들어있어요.


제조사에서는 하루 1회 1포씩 식후에 섭취할 것을 추천하고 있어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드시모네 데일리 제품을 섭취한 분들은 대표적인 효과로 '변비 개선', '복부 가스 덜 참', ‘설사 빈도 감소’를 꼽았습니다.

장 활동이 안정되고 과민성 대장 증상이 개선되었다는 후기가 있었고, 가루 형태라 섭취하기에 더 편리했고, 일부는 캡슐형보다 더 효과를 확실히 느꼈다는 후기도 있었네요!

섭취 시 아쉬운 점으로는 역시 가격이 비싼 점, 냉장보관을 해야해서 여행 시 챙겨다니기가 어려운 점을 꼽았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가루 형태의 제품이 입 안에 남는 점 때문에, 캡슐형 제품이 더 먹기 편했다는 후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드시모네 데일리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후기를 확인하세요! →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4500


드시모네 데일리 제품은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가 450,000,000,000CFU (*CFU=프로바이오틱스를 세는 단위) 함유된 가루형 제품으로, 3개 제품 중 가장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높은 제품이에요!


제조사에서는 하루 1회 1포씩 섭취할 것을 추천하고 있어요.



**필라이즈 유저들이 앱에서 직접 작성한 후기로,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드시모네 4500 제품을 섭취한 분들은 대표적인 효과로 '변비 개선', '복부 가스 덜 참', ‘설사 빈도 감소’를 꼽았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많은만큼 효과가 빠르게 느껴지는 점, 가루 형태라 섭취하기에 더 편리하고 맛이 나쁘지 않아 물 없이 먹기도 좋다는 후기도 있었네요!

섭취 시 아쉬운 점으로는 역시 가격이 비싼 점, 냉장보관을 해야해서 여행 시 챙겨다니기가 어려운 점을 꼽았으니 참고해주세요!


드시모네 4500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후기를 확인하세요! →


오늘은 드시모네 인기 제품 BEST3의 가격, 성분, 효능, 부작용, 후기까지 꼼꼼히 비교해드렸는데요!

필라이즈에서 더 많은 후기를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


더 많은 드시모네 인기 제품들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해당 칼럼은 필라이즈 유저들이 직접 작성한 후기를 참고하였으며 외부 2차 활용은 금지됩니다.

느낌표 그림 잠깐! 사람에 따라 같은 영양제를 먹어도 효과나 부작용은 다를 수 있어요 나만의 영양제 맞춤 분석앱 필라이즈에서는 내 건강 상태, 
생활 습관, 복용 중인 약을 꼼꼼히 분석해 가장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요.부작용, 추천 제품까지 확인해 보세요!
지금 필라이즈 앱을 다운받고 추천 영양제, 부작용까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ForMe
이 영양성분은 정민님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주의
35 mg α-TE 포함
최적 섭취량
0
다른 분들이 함께 읽어 본 콘텐츠